Saturday, July 2, 2011

MOTOR GP 이탈리아 3 줄리 LIVE 2011는 스트리밍 - 트랙, Pedrosa 좋은 위로 2011년 7월 3일 MotoGP 이탈리아 Mugello갑니다.

MOTOR GP 이탈리아 3 줄리 LIVE 2011는 스트리밍 - 트랙, Pedrosa 좋은 위로 2011년 7월 3일 MotoGP 이탈리아 Mugello갑니다. 다니 Pedrosa 결국 부상으로 인해 오랜 부재 후 경주를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는 이탈리아어 MotoGP 연습 세션을 먹고 난 후에도 매우 기분이 좋았고 사실을 인정했다.


르망, 5월 15일에서 사고에 따라, Pedrosa는 쇄골이 골절. 그는 수술을 받아야하고 Catalunya, 실버스톤, 그리고 Assen에서 미스했다.
Mugello 회로 행사에서 이탈리아어 MotoGP Repsol이 컴백 혼다 라이더 있도록. 그는 일곱째 위치에 첫 번째 연습 세션에서 꽤 보였습니다.
"좋은 일이 다시 자전거로 돌아와 다시 느낌을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더 고통 오른쪽에있는 하드와 둥근 모서리를 제동 특히 때, 확실히, 아프 느끼지만, 그 정상이 아니에요. 난 하나 모터를 감동하지 반 개월이 때문에, 나는 오늘 아침도 나쁘진 않아 "Pedrosa은 Autosport 말했다.
" 나는 레이스가 매우 어려울 줄 알았 23 바퀴가 있기 때문에 그것은 고통스러운 것입니다 매우 물리적 방향의 지속적인 변화와 함께 회로를 요구했다.하지만, 우리가 아직 일을 내일이 있고 나는 자격에 꽤 좋은 자리를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 라고 그는 말했다.
"고통은 점점 어려운 업무에 맞춰 성장할 것이지만 몇 가지주의, 좋은 휴식과 연습의 옆에서 자신을 준비하려고합니다. 그것이 내가 더 휴식 수도 의미가 있기 때문에 나는 비가 오늘 오후에 운이 좋았죠" 플러스 25 금년.
"나는 모든 드라이버들이 시간의 기록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내일 더 어려울 것입니다 알고 내가 조금더 노력하면 돼"실사합니다.

0 comments:

Template by : kendhin x-template.blogspot.com